안녕하십니까
창업에듀를 이용하시는 학습자분들께 안내드립니다.
로그인 진행 중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정보를 입력했으나 로그인되지 않는 경우
① 쿠키삭제 진행
· 크롬(Chrome)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삭제 > 전체 창 종료 > 창업에듀 접속
· 엣지(Microsoft Edge) :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지울 항목 선택 > 지금 지우기 > 전체 창 종료 > 창업에듀 접속
· 웨일(Naver whale)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데이터 삭제 > 전체 창 종료 > 창업에듀 접속
② 오류 지속 시 국번없이 1357번 문의
■ 로그인 후 창업에듀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① K-Startup 홈페이지 중앙 '창업에듀' 배너 클릭하여 이동
■ 로그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ID/PW 찾기 진행 또는 1357 문의
안내사항대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오류가 지속되는 경우
1: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