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 창업교육
    창업교육
  •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 창업에듀란?
    • 창업에듀 활용법
    • 창업에듀 매뉴얼
    • 공지사항
    • 1:1 맞춤상담
    • FAQ
  •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
    • 나의 관심강좌
    • 창업정보수정
  • 로그인
  • 회원가입
메뉴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 창업교육
  • 패키지과정
  • 창업에듀 소개
    • 창업에듀란?
    • 창업에듀 활용법
    • 창업에듀 매뉴얼
    • 공지사항
    • 1:1 맞춤상담
    • FAQ
  •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
    • 나의 관심강좌
    • 창업정보수정
판매량 설계-1
  • 재생시간 16분 04초
  •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 강의설명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가 어려워 하는 매출액 추정과 가격 결정! 일류 기업들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향후 일어날 모든 변수를 고려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발 과정을 고려한 매출, 판매가격 추정 방법을 알아봅시다.


# 판매량 # 판매량설계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판매량 설계-2
판매량 설계-2
동일창업단계강좌
실패 분석을 통한 성공적 재도전-1
실패 분석을 통한 성공적 재도전-1
실패 분석을 통한 성공적 재도전-2
실패 분석을 통한 성공적 재도전-2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의 단계와 단계별 수행내역
창업의 단계와 단계별 수행내역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판매가격 설계-1
판매가격 설계-1
온/오프라인 네트워킹의 중요성
온/오프라인 네트워킹의 중요성
판매가격 설계-2
판매가격 설계-2
판매량 설계-2
판매량 설계-2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Plan Essence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Plan Essence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투자유치! 가격책정! 별걸 다 해낸 시제품 제작 사례 모아보기
투자유치! 가격책정! 별걸 다 해낸 시제품 제작 사례 모아보기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나의 관심강좌 보기 확인
확인 닫기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
5.0
확인
  • 창업진흥원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주관중소벤처기업부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180, 세종파이낸스센터 3차 4~6층
  • 운영창업진흥원 세종특별자치시 집현중앙7로 16
  • 유튜브
  • 페이스북
  • k-startup블로그
COPYRIGHT ⓒ 중소벤처기업부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