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재생시간 19분 33초
  •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 강의설명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1. 얼마나 혁신적이냐가 중요한 것이 아닌, 얼마나 타겟에게 필요하고 시장성이 있느냐가 더 중요한 시대.

    2. 마케팅을 시작할 때 Why, 즉 ‘왜 팔아야 하는가?’에 먼저 집중해야 합니다.

    3. 솔루션 이전에 문제를 정의하는 것은 마케팅의 베이스이자 가장 기본입니다.

    4. 어떤 채널을 결정하기 이전에 이를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컨텐츠적 사고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1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소셜벤처 마케팅
소셜벤처 마케팅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