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 재생시간 19분 33초
  • 강의설명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1. 얼마나 혁신적이냐가 중요한 것이 아닌, 얼마나 타겟에게 필요하고 시장성이 있느냐가 더 중요한 시대.

    2. 마케팅을 시작할 때 Why, 즉 ‘왜 팔아야 하는가?’에 먼저 집중해야 합니다.

    3. 솔루션 이전에 문제를 정의하는 것은 마케팅의 베이스이자 가장 기본입니다.

    4. 어떤 채널을 결정하기 이전에 이를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컨텐츠적 사고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동일창업단계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