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위험을 줄이는 미주 시장 선점 전략>
1. 미국 시장은 한국 시장보다 6배 크고, 다양성이 많고, 스타트업 생태계가 발달되어 있습니다.
2. 본인의 시장과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하고, 시장에 대한 경쟁력 분석이 필요합니다.
3. 본인 제품의 특별한 점을 포함해서 다양한 청중에게 제품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탐색, 발견, 창조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5. 국내 및 국제적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소셜화해야 합니다.
6. 웹사이트에도 분석 정보를 사용하세요.
7. 다양한 플랫폼에 콘텐츠를 팔아야 합니다.
8. 행사 전에 미팅을 해볼 수 있는 경우에만 행사에 참여하세요.
9. 3개월~6개월 사이에 제품을 파세요.
10.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