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실전형창업교육 인터넷 강좌 - [창업 실현]
자세한 내용은 경기대학교 BARUN 홈페이지 프로그램 설명 참조
  •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과정소개
  •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학생
  • 운영기간 2023.09.01 ~ 2024.02.29
  • 인정시간 34시간
  • 학습내용 경기대학교 학생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구성강좌리스트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위기를 기회로! 팬데믹 속에서 성공한 기업 전략 분석하기
투자유치! 가격책정! 별걸 다 해낸 시제품 제작 사례 모아보기
투자유치! 가격책정! 별걸 다 해낸 시제품 제작 사례 모아보기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온/오프라인 네트워킹의 중요성
온/오프라인 네트워킹의 중요성
판매가격 설계-1
판매가격 설계-1
판매가격 설계-2
판매가격 설계-2
판매량 설계-1
판매량 설계-1
판매량 설계-2
판매량 설계-2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ESG경영과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ESG경영과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2)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2)
선택이 아닌 필수! 스타트업의 성패를 가르는 정보보안 톺아보기
선택이 아닌 필수! 스타트업의 성패를 가르는 정보보안 톺아보기
안전보건
안전보건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회사가치 upgrade(기업인증)
회사가치 upgrade(기업인증)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절차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절차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창업실무절차
창업실무절차
정보보안수칙
정보보안수칙
개인정보보호 교육
개인정보보호 교육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1)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1)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4
외주 방식 설계-4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2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사업확장 전략
사업확장 전략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고객분석-1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