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창업교육 [창업실현]
자세한 공지 사항은 경기대학교 BARUN 시스템 참조 참여대상 : 경기대학교 재학생
  •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과정소개
  •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재학생
  • 운영기간 2024.03.01 ~ 2024.09.01
  • 인정시간 30시간
  • 학습내용 본교 학생 중 (예비)창업자 및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창업교육 포털 '창업에듀'를 통해 창업의 단계별 실전 교육 및 실무 중심의 창업 강좌를 제공
  •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구성강좌리스트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사업계획서 작성 및 활용
사업계획서 작성 및 활용
사업계획서 전쟁,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5가지
사업계획서 전쟁,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5가지
사업계획서도 설계도가 필요하다
사업계획서도 설계도가 필요하다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2)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2)
ESG경영과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ESG경영과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선택이 아닌 필수! 스타트업의 성패를 가르는 정보보안 톺아보기
선택이 아닌 필수! 스타트업의 성패를 가르는 정보보안 톺아보기
안전보건
안전보건
기업설립의 절차와 고려해야할 사항들
기업설립의 절차와 고려해야할 사항들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회사가치 upgrade(기업인증)
회사가치 upgrade(기업인증)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절차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절차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창업실무절차
창업실무절차
정보보안수칙
정보보안수칙
개인정보보호 교육
개인정보보호 교육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1)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1)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황윤정 교수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황윤정 교수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전종진 지사장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전종진 지사장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4
외주 방식 설계-4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1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사업확장 전략
사업확장 전략
유통산업 변천사-2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고객분석-1
고객분석-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고객분석-2
고객분석-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