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경기대학교 창업교육 [창업실현]
자세한 공지 사항은 경기대학교 BARUN 시스템 참조 참여대상 : 경기대학교 재학생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수강신청
과정소개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재학생
운영기간
2024.03.01 ~ 2024.09.01
인정시간
30시간
학습내용
본교 학생 중 (예비)창업자 및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창업교육 포털 '창업에듀'를 통해 창업의 단계별 실전 교육 및 실무 중심의 창업 강좌를 제공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목록
구성강좌리스트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사업계획서 작성 및 활용
사업계획서 전쟁,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5가지
사업계획서도 설계도가 필요하다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2)
ESG경영과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
선택이 아닌 필수! 스타트업의 성패를 가르는 정보보안 톺아보기
안전보건
기업설립의 절차와 고려해야할 사항들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회사가치 upgrade(기업인증)
법인설립 및 사업자등록 절차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창업실무절차
정보보안수칙
개인정보보호 교육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이용방법 안내
중소기업-근로자 성과공유제란?(1)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황윤정 교수
'찾아가는 실전창업교육' 공통교육, 전종진 지사장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4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1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통산업 변천사-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사업확장 전략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고객분석-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고객 확대 방안-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목표고객 접근-1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고객분석-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기술창업 마케팅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2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패키지과정 수강신청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지금 이동하시겠습니까?
관심 강좌 등록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수강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닫기
학습 가능기간 안내
학습기간이 아니라서 학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