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비교과 -비지니스 모델링과 마케팅
  •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과정소개
  •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구성원
  • 운영기간 2021.01.01 ~ 2022.03.31
  • 인정시간 11시간
  • 학습내용

    ○경기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 '사업계획서 작성, 나도 할 수 있다' 패키지 동영상.

    ○본 패키지 과정 모두 이수 후, 이수증을 PDF출력하여 비교과 시스템을 통해 업로드. 

    ○PDF 출력 방법 : 인쇄창에서 프린트를 선택할 떄, PDF 인쇄로 출력 및 저장

    ○문 의 : 경기대학교 창업지원단 교육 담당 031-249-8703, poket@kgu.ac.kr

  •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구성강좌리스트
기술창업 BASIC
기술창업 BASIC
기술창업 성공요인
기술창업 성공요인
저자특강_변종의 늑대_1부
저자특강_변종의 늑대_1부
저자특강_변종의 늑대_2부
저자특강_변종의 늑대_2부
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트렌드
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트렌드
창업기회 발견과 아이디어 개발
창업기회 발견과 아이디어 개발
창업가 역량분석
창업가 역량분석
사업 아이템 탐색하기
사업 아이템 탐색하기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M1_비즈니스 모델_01_비즈니스 모델이란?
M1_비즈니스 모델_01_비즈니스 모델이란?
M1_비즈니스 모델_02_비즈니스 모델 수립 도구의 이해
M1_비즈니스 모델_02_비즈니스 모델 수립 도구의 이해
M1_비즈니스 모델_03_도전! 아이디어 타당성 분
M1_비즈니스 모델_03_도전! 아이디어 타당성 분
M1_비즈니스 모델_04_아이디어 발굴! 시장기회 발견!
M1_비즈니스 모델_04_아이디어 발굴! 시장기회 발견!
M1_비즈니스 모델_05_자금 창출을 위한 수익모형 설계
M1_비즈니스 모델_05_자금 창출을 위한 수익모형 설계
M2_디자인씽킹_06_디자인씽킹 개관
M2_디자인씽킹_06_디자인씽킹 개관
M2_디자인씽킹_07_디자인씽킹 프로세스 이해하기
M2_디자인씽킹_07_디자인씽킹 프로세스 이해하기
M2_디자인씽킹_08_고객 공감하기
M2_디자인씽킹_08_고객 공감하기
M2_디자인씽킹_09_고객의 요구사항 정의하기
M2_디자인씽킹_09_고객의 요구사항 정의하기
M2_디자인씽킹_10_아이디어 도출
M2_디자인씽킹_10_아이디어 도출
M2_디자인씽킹_11_프로토 타입 제작 및 검증
M2_디자인씽킹_11_프로토 타입 제작 및 검증
M3_린 캠버스_12_고객탐색과 고객검증의 기초단계
M3_린 캠버스_12_고객탐색과 고객검증의 기초단계
M3_린 캠버스_13_가치제안이란?
M3_린 캠버스_13_가치제안이란?
M3_린 캠버스_14_고객탐색의 방법
M3_린 캠버스_14_고객탐색의 방법
M3_린 캠버스_15_Ⅰ. BMC와 lean Canvas?
M3_린 캠버스_15_Ⅰ. BMC와 lean Canvas?
M3_린 캠버스_16_Ⅱ. BMC와 lean Canvas?
M3_린 캠버스_16_Ⅱ. BMC와 lean Canvas?
M3_린 캠버스_17_Lean Canvas에 적용해보기
M3_린 캠버스_17_Lean Canvas에 적용해보기
M4_린 스타트업_18_린 스타트업 핵심정리
M4_린 스타트업_18_린 스타트업 핵심정리
M4_린 스타트업_19_MVP 제작을 위한 기초 스텝
M4_린 스타트업_19_MVP 제작을 위한 기초 스텝
M4_린 스타트업_20_실전! MVP 제작
M4_린 스타트업_20_실전! MVP 제작
M4_린 스타트업_21_시장성 예측모델 핵심정리
M4_린 스타트업_21_시장성 예측모델 핵심정리
M4_린 스타트업_22_Customer journey mapping_고객의 마음 읽어보기
M4_린 스타트업_22_Customer journey mapping_고객의 마음 읽어보기
M4_린 스타트업_23_더 나은 성장을 위한 제품개선
M4_린 스타트업_23_더 나은 성장을 위한 제품개선
M4_린 스타트업_24_고객검증과 Pivoting 한번에 끝내기
M4_린 스타트업_24_고객검증과 Pivoting 한번에 끝내기
M4_린 스타트업_25_한눈에 보는 사업비 계획 수립법
M4_린 스타트업_25_한눈에 보는 사업비 계획 수립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