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2022-2 초기창업자 기초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수강신청
과정소개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학생
운영기간
2022.09.01 ~ 2023.03.01
인정시간
15시간
학습내용
*자세한 사항은 경기대학교 바른 시스템 참조.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목록
구성강좌리스트
창업실무절차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특허와 영업비밀이란?
상표와 저작권이란?
기술보호지원제도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인적자원관리 혁신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1(개념과 중요성)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2(팀구성방법)
인재육성 전략
우수인재 채용
창업팀과 팀워크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대량제작 성공사례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4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사업확장 전략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기술창업 마케팅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고객분석-1
고객분석-2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사례 기반 PR전략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패키지과정 수강신청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지금 이동하시겠습니까?
관심 강좌 등록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수강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닫기
학습 가능기간 안내
학습기간이 아니라서 학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