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초기창업자 기초
  •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과정소개
  •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학생
  • 운영기간 2022.09.01 ~ 2023.03.01
  • 인정시간 15시간
  • 학습내용 *자세한 사항은 경기대학교 바른 시스템 참조.
  •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구성강좌리스트
창업실무절차
창업실무절차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특허와 영업비밀이란?
특허와 영업비밀이란?
상표와 저작권이란?
상표와 저작권이란?
기술보호지원제도
기술보호지원제도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이해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개인기업과 법인기업의 설립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
인적자원관리 혁신
인적자원관리 혁신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1(개념과 중요성)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1(개념과 중요성)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2(팀구성방법)
사업계획-창업팀의 구성-2(팀구성방법)
인재육성 전략
인재육성 전략
우수인재 채용
우수인재 채용
창업팀과 팀워크
창업팀과 팀워크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생산의 이해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제작 성공사례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1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3
외주 방식 설계-4
외주 방식 설계-4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2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사업확장 전략
사업확장 전략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고객분석-1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분석-2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