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혁신창업스쿨
혁신창업스쿨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혁신창업스쿨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2023학년도 1학기 초기창업자 기초 과정
자세한 공지 사항은 경기대학교 BARUN 시스템 - 예비창업자 기초 과정 참조 과 정 명 : 2032학년도 1학기 예비창업자 기초 과정 참여대상 : 경기대학교 학생
재생시간
# Value Chaina
# 분석
# 경쟁자
# 비즈니스모델
# SWOT
# 수익모델
수강신청
과정소개
학습대상
경기대학교 재학생
운영기간
2023.03.01 ~ 2023.09.01
인정시간
18시간
학습내용
본교 학생 중 (예비)창업자 및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창업교육 포털 '창업에듀'를 통해 창업의 단계별 실전 교육 및 실무 중심의 창업 강좌를 제공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수료기준
전 강좌 진도율 100%
- 수강 중 브라우저를 닫으시는 경우 해당 강좌를 처음부터 다시 수강하여야 합니다.
- 강좌 영상이 끝까지 실행되어야 진도율 100%로 인정됩니다.
- 퀴즈가 있는 경우에는 전 강좌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수료증
모든 강좌의 수료기준 충족 시 수료증 출력 가능
목록
구성강좌리스트
M1_비즈니스 모델_01_비즈니스 모델이란?
M1_비즈니스 모델_02_비즈니스 모델 수립 도구의 이해
M4_린 스타트업_25_한눈에 보는 사업비 계획 수립법
M4_린 스타트업_24_고객검증과 Pivoting 한번에 끝내기
M3_린 캠버스_15_Ⅰ. BMC와 lean Canvas?
M2_디자인씽킹_11_프로토 타입 제작 및 검증
M2_디자인씽킹_08_고객 공감하기
M2_디자인씽킹_10_아이디어 도출
M3_린 캠버스_17_Lean Canvas에 적용해보기
M2_디자인씽킹_07_디자인씽킹 프로세스 이해하기
M1_비즈니스 모델_05_자금 창출을 위한 수익모형 설계
M2_디자인씽킹_06_디자인씽킹 개관
M1_비즈니스 모델_04_아이디어 발굴! 시장기회 발견!
M2_디자인씽킹_09_고객의 요구사항 정의하기
M4_린 스타트업_23_더 나은 성장을 위한 제품개선
M4_린 스타트업_22_Customer journey mapping_고객의 마음 읽어보기
M4_린 스타트업_21_시장성 예측모델 핵심정리
M3_린 캠버스_12_고객탐색과 고객검증의 기초단계
M3_린 캠버스_13_가치제안이란?
1. 비즈니스 모델의 의미와 핵심 요소
비즈니스모델 다각화와 중장기로드맵-1
비즈니스모델 다각화와 중장기로드맵-2
비즈니스 모델 업그레이드 전략
M3_린 캠버스_14_고객탐색의 방법
M4_린 스타트업_20_실전! MVP 제작
M4_린 스타트업_19_MVP 제작을 위한 기초 스텝
M4_린 스타트업_18_린 스타트업 핵심정리
M3_린 캠버스_16_Ⅱ. BMC와 lean Canvas?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 (PSST)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T:성장전략과 팀)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P:문제인식)
사업계획-정부지원 표준사업계획서(S:해결방안)
예비창업패키지 집중공략!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법
투자를 부르는 창업 만능키, 시제품! 어떻게 '잘' 만들까?
대량제작의 핵심과 미래트랜드
제품 차별화 전략 핵심
외주 방식 설계-4
대량생산의 이해
외주 방식 설계-2
외주 방식 설계-1
제품 차별화 전략 수립 시 이것만은 유의하라!
외주 방식 설계-3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및 대량유통체계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놓쳐서는 안 되는 가격 차별화 핵심
사업확장 전략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패키지과정 수강신청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지금 이동하시겠습니까?
관심 강좌 등록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수강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닫기
학습 가능기간 안내
학습기간이 아니라서 학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