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청년 창업이룸센터]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가이드라인:실전 마케팅 & 세일즈 전략" 특강 참여신청
-
지원분야
멘토링ㆍ컨설팅ㆍ교육
-
대상연령
전체
-
기관구분
민간
-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
지역
서울특별시
-
접수기간
2025-12-08 ~ 2025-12-17 09:00
-
주관기관명
(재)성동벤처밸리
-
대상
전체
-
창업업력
전체
-
연락처
0222910501
[성동청년 창업이룸센터]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가이드라인:실전 마케팅 & 세일즈 전략" 특강 참여신청
※(유의)해당 공고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아닌 민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청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해당기관에서 전담
성동청년 창업이룸센터에서는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가이드라인: 실전 마케팅 & 세일즈 전략」 특강을 진행합니다. 이번 교육은 AI 마케팅 트렌드, 브랜드 방향성 설정, 차별화 전략, 글로벌 세일즈·네트워킹 전략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요한 실전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마케팅·브랜딩·세일즈 전략 수립이 필요한 입주기업 및 예비·초기 창업자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년 12월 08일
성동
신청방법 및 대상
-
신청기간
2025.12.08(월) 18:00 ~ 2025.12.17(수) 09:00 까지
-
신청대상
☑ 브랜드 방향성 설정과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예비·초기 창업자
☑ 해외 진출, 유통 확대, 초기 레퍼런스 확보가 필요한 B2C, B2B 기업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없음
-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
없음
교육안내
-
교육개요
-일시: 2025. 12. 17.(수) 13:30~18:00
-장소: 성동청년 창업이룸센터 2층 강의실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37 / 서울숲아이파크리버포레 104동 상가)
-주제: 스타트업 마케팅 가이드라인 (실전 마케팅 & 세일즈 전략)
✔ AI 마케팅 트렌드
✔ (브랜드 정체성 정의) 시장과 Expert 포지셔닝으로 브랜드 방향성 정의하기
✔ (차별화 전략) 시장에서 눈에 띄는 포인트 발굴
✔ Linkedin을 활용한 글로벌 비즈니스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 해외 파트너십, 유통사, 바이어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네트워킹, DM전략 실습까지!
-대상
☑브랜드 방향성 설정과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예비·초기 창업자
☑해외 진출, 유통 확대, 초기 레퍼런스 확보가 필요한 B2C, B2B 기업
-강사
- 정인수 팀장 (팔레트)
- 임유림 팀장 (메텔)
⭐참가 특전(교육 후, 실전 적용을 위한 특별 지원 혜택)
✔교육 이수 후 마케팅 및 브랜딩 고도화가 필요한 기업을 선별하여, 맞춤형 컨설팅 지원 (※이룸센터 입주기업 대상)
-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보고서
- 채널별 맞춤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지원 -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기관의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성동청년 창업이룸센터
sdstartup7@gmail.com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Startup에 공고되는 정보는 해당 기관의 요청에 의해 제공됩니다. 입주, 교육, 사업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 포함)는 해당 기관에서 관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해당 공고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아닌 민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청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해당기관에서 전담
본 저작물은 창업진흥원(K-Startup)이 게시한 공공누리 제1유형의 저작물이며,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에서 공공데이터로 개방중이며 무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